endelvruzh-hanskofifritpt-ptessvnlnoro +49 331 900 849 99 info@osabus.com

이용약관

주의: 이 법적 고지사항은 웹사이트 www.osabus.kr의 모든 내용과 우리와 당신 사이의 이메일이나 웹메일 통신에 적용됩니다. OsaBus.kr을 이용하거나 그 공식 채널 (info@osabus.com)을 통해 통신하기 전에 이 약관을 주의 깊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OsaBus.kr을 이용함으로써 여러분은 이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OsaBus.kr의 이용을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고지사항은 Osa Travel에서 제공되며, 영국 런던의 85 Great Portland Street, First Floor, W1W 7LT에 소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영국에 등록된 회사입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44 20 80 89 94 70으로 연락하시거나 info@osabu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 도입

  • OsaBus.kr의 어떠한 부분에 접속함으로써, 여러분은 이 법적 고지사항을 전부 승인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이러한 모든 법적 고지를 수락하지 않는 경우 즉시 OsaBus.kr을 종료하고 공식 통신 채널(@osabus.com, @osabus.de, @osabus.fr 및 기타)을 통한 담당자와의 통신을 중단해야 합니다.
  • Osa Travel 주식회사는 이 법적 고지사항을 언제든지 업데이트를 통해 수정하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 현행 법적 고지사항은 여러분에게 구속력이 있으므로, 이 웹사이트를 주기적으로 확인하여 현재의 법적 고지사항을 검토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이 법적 고지의 특정 조항은 OsaBus.kr의 특정 페이지에 명시적으로 지정된 법적 고지 또는 이용 약관으로 대체되거나 보완될 수 있습니다.

 1.1. 허용된 사용

다음 조건 하에서 OsaBus.kr에서 정보를 개인적으로 인쇄하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OsaBus.kr의 문서나 관련 그래픽은 어떠한 방식으로도 수정되지 않아야 합니다.
    • OsaBus.kr의 그래픽은 동반되는 텍스트와 별도로 사용되지 않아야 합니다
    • Osa Travel 주식회사의 저작권 및 상표권 고지가 모든 사본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1.2. 저작권 및 지적 재산권

    • OsaBus.kr의 모든 자료(사진 및 그래픽 이미지 포함)의 저작권 및 지적 재산권은 Osa Travel 주식회사 또는 그 허가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 이전 단락에 명시된 내용 이외에 OsaBus.kr에서의 정보를 사용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 이 법적 고지사항의 조항을 위반하면 OsaBus.kr의 사용 권한이 자동으로 소멸되며, OsaBus.kr에서 다운로드하거나 인쇄한 정보를 즉시 삭제해야 합니다.

1.3. 상표권

    • OsaBus.kr에서 사용되는 모든 상표는 해당 상표의 소유자에게 속합니다.
    • Osa Travel 주식회사는 OsaBus.kr에서 사용되는 상표들 중 소유권이 없는 상표들에 대해서는 소유권을 주장하지 않습니다.

1.4. 복제 및 스토리지

Osa Travel 주식회사의 사전 서면 허가 없이는 OsaBus.kr의 어떠한 부분도 다른 웹사이트에 재생산하거나 다른 공공 또는 비공공 전자 검색 시스템이나 서비스에 포함되게 할 수 없습니다.

1.5. 예약된 권리

본 약관에 명시적으로 부여되지 않은 모든 권리는 유보됩니다.

2. 다른 웹사이트와의 링크

  • OsaBus.kr의 제3자 웹사이트 링크는 편의를 위해 제공됩니다.
  • 해당 링크는 Osabus.kr에서 리디렉션됩니다.
  • OsaTravel 은 이러한 제3자 웹사이트를 모두 검토하지 않았으며 해당 콘텐츠 또는 가용성을 제어하거나 책임지지 않습니다.
  • OsaTravel 주식회사는 이러한 웹사이트를 지지하거나 그들의 콘텐츠나 이를 사용함으로써 얻는 결과에 대해 어떤 표명도 하지 않습니다.
  • OsaBus.kr에서 링크된 제3자 웹사이트에 접속하기로 선택한다면 그 행위는 본인의 책임 하에 이루어집니다.

2.1. OsaBus.kr에 연결하기 위한 조건:

OsaBus.kr에 링크를 걸기를 원한다면 다음 조건을 준수해야 합니다:

    • 우선 저희의 사전 동의를 획득하십시오.
    • OsaBus.kr의 홈페이지를 복제하지 마십시오. 대신 해당 페이지로 링크를 걸어주십시오.
    • OsaBus나 OsaTravel 주식회사 로고의 크기나 외관을 제거, 왜곡, 또는 변경하지 마십시오.
    • OsaBus.kr주변에 프레임이나 다른 브라우저 또는 경계 환경을 만들지 마십시오.
    • OsaTravel 주식회사가 자사 제품 또는 서비스 이외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한다는 뜻을 내포하지 마십시오.
    • OsaTravel 주식회사와의 관계를 왜곡하거나 회사에 대한 거짓 정보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 OsaBus.kr에 표시된 OsaTravel 주식회사의 상표를 명시적인 서면 동의 없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 OsaBus.kr에 표시된 OsaTravel 주식회사 이외의 상표를 해당 상표 소유주의 서면 동의 없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 귀하의 웹사이트가 모든 관련 법률과 규정을 준수하며 불쾌하거나 공격적이거나 논란스러운 콘텐츠를 포함하지 않으며 지적재산권이나 다른 개인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OsaTravel 주식회사는 이 조건을 위반하는 경우 언제든지 OsaBus.kr으로의 링크 권한을 철회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3. 일반 정보 목적

이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일반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제공됩니다. 이는 우리로부터의 구속력 있는 제안을 형성하지 않습니다. OsaBus.kr에서 제공하는 활동 공급자들과 구속력 있는 계약을 체결하려면 OsaBus 플랫폼을 통해 예약 요청을 제출해야 합니다. 예약 요청의 승인은 Osa Travel 주식회사 (OsaBus)의 일반 약관과 조건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 승인은 OsaBus.kr직원이나 특정 공급자에 의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4. 보증 면책 조항

  • Osa Travel 주식회사 (OsaBus)는 웹사이트의 정보의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어떠한 종류의 보증도,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해당 정보의 정확성, 완전성, 최신성, 신뢰성,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 또는 제3자가 제공한 어떠한 정보에 대해서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 Osa Travel 주식회사 (OsaBus)는 웹사이트의 정보, 구조 및 기능을 언제든지 특정 통지 없이 변경, 추가 또는 삭제할 권리를 보유하며, 이는 레이블 없이 오래된 정보를 제거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 Osa Travel 주식회사 (OsaBus)는 자체 판단에 따라 사용자의 웹사이트 접근 또는 특정 부분에 대한 접근을 차단하거나 접근 조건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 Osa Travel 주식회사 (OsaBus)는 웹사이트 또는 그 기능의 가용성, 결함의 부재, 웹사이트 및 기반 인프라에서의 바이러스와 기타 유해한 소프트웨어의 부재에 대해 어떠한 종류의 보증도,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제공하지 않습니다.
  • 또한, Osa Travel 주식회사 (OsaBus)는 OsaBus.kr에서 제공되는 정보가 기술적 결함이나 무단 제3자에 의해 변경되지 않았음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4.1. 책임의 제한

Osa Travel(OsaBus)는 귀하의 웹사이트 접속 또는 접속 불가, 웹사이트의 오류 또는 누락 또는 웹사이트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법률에 의해 허용됩니다. 이러한 책임 배제는 보증, 개인 상해 또는 피해와 관련된 청구 또는 제조물 책임 규정에 따른 청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4.2. 면책 조항

Osa Travel 는 OsaBus.kr에 있는 정보의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자료의 정확성과 완전성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OsaBus.kr의 자료 및 제품 설명은 예고 없이 변경되거나 오래된 것일 수 있습니다.

OsaBus.kr의 자료는 어떠한 보증이나 조건 없이 제공됩니다. 법이 허용하는 한, OsaTravel은 Osabus.kr과 관련하여 효력을 가질 수 있는 모든 진술, 보증, 조건 및 기타 조건을 배제합니다. 여기에는 만족스러운 품질,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 적절한 관리 및 기술 실행에 대한 묵시적 조건이 포함됩니다.

5. 결제

교통 서비스 예약은 OsaBus 웹사이트 www.osabus.kr또는 이메일 info@osabus.com을 통해 전자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결제와 관련하여 다음 정보를 주의 깊게 검토하십시오.

5.1. 예약 확인

예약이 OsaBus로부터 서면 (이메일로) 확인되고 고객으로부터 전액 결제가 접수될 때까지, 예약은 OsaBus나 고객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5.2. 확인 영수증

인터넷을 통해 예약할 때, OsaBus는 잃어버린 또는 배달되지 않은 확인 영수증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스팸 차단기가 활성화되어 있으면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예약을 한 후 확인 이메일을 받기 위해 고객이 전화하여 확인하는 것은 고객의 책임입니다.

5.3. 보증금 요건

    • 서비스 예정일로부터 30일 이전에 예약한 경우, 최소 20%의 예치금이 필요합니다.
    • OsaBus는 클라이언트가 예약을 할 때 예치금 금액을 확인해 드립니다. 서비스 예정일로부터 30일 미만에 예약한 경우, 운송 서비스의 전체 예상 비용에 해당하는 예치금이 필요합니다.

5.4. 결제 기한

예상 비용의 전액 결제는 서비스 예정일로부터 최대 두 주 (14일) 전까지 이루어져야 합니다.

5.5. 허용되는 결제 방법:

    • 은행 송금: 은행 송금은 예약 후 2주 이상 예정된 서비스에 대해 허용됩니다.
    • 신용카드 결제: 신용카드 결제는 안전한 결제 링크를 통해 처리됩니다. 거래 수수료를 충당하기 위해 3%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 Wise.com: 지불은 Wise.com을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5.6. 송장 작성

선택한 지불 방법에 따라 인보이스가 작성됩니다.

고객은 송장 준비를 위해 다음 세부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 회사 법적 이름;
    • 법적 주소;
    • VAT/등록 번호(해당되는 경우).

5.7. 청구 설명자

신용카드 결제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진 경우 카드 소지자의 신용카드 명세서에는 “osabus.com”이라는 청구 설명이 표시됩니다.

5.8. 데이터 기밀성

OsaBus는 카드 홀더의 계정 또는 거래 데이터나 개인 정보를 판매, 구매, 제공, 교환 또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예외적으로 회사의 매입처, Visa/Mastercard 기업, 또는 유효한 정부 요구에 응답하기 위해 공개될 수 있습니다.

5.9. 예약 변경

예약 변경은 변경된 예약에 제안된 운송 서비스의 요청 가능 여부, OsaBus가 결정한 적용 가능한 수수료의 지불, 그리고 OsaBus의 승인에 따릅니다. 모든 예약은 최종이며, 결제와 예치금은 보증 발급 범위 내에서 제외하고 환불되지 않습니다. 생명, 신체, 건강에 손상이 있는 경우나 제품책임 규정을 기반으로 한 청구에 해당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5.10. 결제 연체

예치금, 예상 비용 또는 OsaBus에 지불해야 할 기타 금액을 적시에 납부하지 않는 경우, OsaBus의 단독 재량에 따라 적절한 취소 수수료가 부과되며 고객의 예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5.11. 예약 변경 또는 취소

고객이 기존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하고 지불한 예치금 또는 전액 금액을 다른 시간, 날짜 또는 다른 서비스로 이전하려면, 반드시 OsaBus 대표에 의해 확인되어야 합니다. 새로운 서비스가 동일한 금액으로 제공될 수 있음을 보장할 수 없으며,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5.12. 예약 유효 기간

우리의 제안은 빠르게 예약이 차있을 수 있기 때문에 최대 3일 동안 유효합니다. 버스 예약은 결제를 받거나 적어도 20%의 예치금을 받았을 때에만 확보 및 보장됩니다. 요금 및 차량 가용성은 결제를 받은 후 확인되어야 합니다.

5.13. 예약 슬롯 유지

요금 및 차량은 결제가 접수된 후에만 확인됩니다.

6. 취소/환불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여 휴가 계획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OsaBus에서는 취소 및 환불 절차를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십시오:

  • 서비스를 취소하려면 이메일(info@osabus.com)로 서면 취소 통지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팀은 동유럽 시간(EET) 기준으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9:00 AM에서 6:00 PM까지의 업무 시간 내에서 요청을 처리해 드릴 것입니다. 업종 및 개별 회사 정책에 따라 특정한 업무 시간이 다를 수 있음을 참고하십시오.
  • 다음과 같은 환불율을 제공해 드립니다:
  1. 일정한 픽업 장소에 참석하지 않고 지정된 시간으로부터 30분 이내에 위치를 확인하거나 연락할 수 없는 경우, 미도착으로 간주되며 예상 비용의 100%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2. 예치금 지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3. 서비스 제공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에 취소하는 경우 결제 금액 및 보증금에 해당하는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4. 이용일 기준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의 취소는 예치금 및 은행 거래 수수료와 동일한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5. 취소 수수료는 최종적이며 향후 또는 대체 서비스로 이전될 수 없음을 유의하십시오.
  • 환불을 받을 권리가 있는 경우 취소일로부터 7일 이내에 요청해야 합니다. 환불은 원래 결제 방법에 따라 은행 송금 또는 신용 카드를 통해 처리됩니다. 인보이스 지불 시 은행은 3%의 거래 수수료를 차감합니다. 환불의 경우 3%의 거래 수수료를 공제하지 않고 청구서에 명시된 금액만 송금해 드립니다.
  • 취소가 정확하게 처리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OsaBus 팀에 서면 확인을 요청하십시오.
  • OsaTravel 주식회사는 항공편 취소, 도로 차단, 예기치 못한 지연, 불가항력 사건 또는 제3자의 활동과 같이 우리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 요소로 인해 발생한 어떠한 손실, 피해, 상해 또는 주문 취소에 대해 책임지지 않음을 강조하고자 합니다.

7. 또는 서비스 – 귀하의 의무

Osa Travel에서는 귀하와 귀하의 그룹이 즐거운 경험을 하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다음 지침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적절하게 행동하기:

언제나 존중하고 적절한 태도를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신이나 당신의 파티 구성원이 일으킨 모든 피해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어떤 권위가 당신이나 구성원 중 누구를 여행에 적격하지 않다고 판단하거나 당신의 행동이 다른 사람에게 불편함을 줄 경우, 그들은 당신에게 숙박 시설, 여행, 또는 활동을 떠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저희 계약이 종료되며, 전액 취소 수수료가 부과될 것입니다.

2. 법률 및 당국 준수:

현지 경찰, 보건 당국 및 기타 공공 기관의 모든 영국 법률, 요구 사항 및 절차를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3. 여행사 및 가이드 존중하기:

투어 운영자, 직원, 가이드 및 담당자에게 예의를 갖추세요. 투어 내내 투어 가이드 및/또는 그룹 인솔자의 지시를 따르세요.

4. 서비스 제공업체와의 협력:

교통, 호텔, 레스토랑 운영자 및 기타 서비스 제공업체와 협력하세요.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해당 업체의 이용 약관과 규정을 준수하세요.

5. 현지 관습과 전통 존중:

우리는 지역 주민의 관습과 전통, 전통 가옥의 규칙을 존중합니다. 투어 중 방문한 모든 장소에서의 행동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에게 있습니다.

6. 버스 운전사와의 연락:

버스 운전사의 연락처 정보는 여행 24시간 전까지 제공될 예정입니다. 전문적 경계를 유지하기 위한 저희 약속의 일환으로, 우리는 버스 운전사의 연락처는 오로지 여행과 관련된 의사소통 목적으로만 제공되는 것을 안내해 드립니다. 여행 전 개인적인 이유로 버스 운전사에게 연락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운전사들은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안전하게 이동하는 데 전념하며 여행 안내나 개인 문의를 위한 연락처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7. 신체적 폭력 금지:

여행 중 운전자나 다른 개인을 물리적으로 공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우리는 모든 승객이 우리 직원과 동료 여행객을 존경과 친절로 대하기를 기대합니다.

8. 시간 엄수 및 환불:

버스 운전사들은 시간에 맞춰 도착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러나 예기치 못한 상황(교통, 도로 공사, 날씨, 사고/위험 등)으로 인해 도착 시간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연이 발생하는 경우 환불이 불가능하다는 점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한 이해와 협조를 감사드립니다.

이러한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데 있어 귀하의 협조와 이해에 감사드립니다. 질문이나 우려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8. 당사의 서비스 – 당사의 의무

OsaTravel 주식회사에서는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만족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원활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서비스 표준:

우리는 약속한 위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합리적인 기준을 충족하며 웹사이트에서 제공한 설명과 일치해야 합니다. 만약 이러한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고 휴가 경험에 영향을 미친다면 적절한 보상을 해 드릴 것입니다. 당신이 우리에게 지불한 금액으로 한정된 범위 내에서 우리의 책임이 제한되며 추가 비용은 포함되지 않음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책임의 제한:

우리는 당신의 그룹 구성원, 제3자 서비스 제공자, 또는 저희 통제 범위를 벗어난 사건(불가항력)으로 인한 어떠한 손실이나 피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책임은 당신이 지불한 총액으로 제한됩니다.

3. 공급업체가 제공하는 활동:

OsaTravel 주식회사가 제공하는 일부 활동은 우리 공급업체가 제공합니다. 이러한 경우, 저희는 예약 대리인으로서 역할을 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활동을 홍보하지만 참여를 권장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됩니다. 이러한 활동으로 인한 어떠한 상해, 부상, 손실(차량에 남겨진 개인 물품의 손실을 포함함), 또는 사망에 대해 우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신뢰할 만한 공급업체와 협력하고 있지만, 그들이 하는 어떠한 거짓된 표현은 우리의 통제 범위를 벗어납니다.

4. 위험한 활동:

특정 활동은 보험 회사에서 ‘위험한 활동’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피보험자로서 전체 보장을 받으려면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5. 법률 및 규정 준수:

당사는 영국의 법률 및 규정에 따라 당사의 책임을 제한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6. 서비스 변경 또는 해지:

당사는 언제든지 통지 없이 서비스를 수정, 일시 중단 또는 종료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또한 당사는 어떠한 이유로든 누구에게나 서비스를 거부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9. 불가항력

OsaTravel 주식회사에서는 저희 통제를 벗어난 상황으로 인한 어떠한 손실, 불편, 또는 피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아래 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쟁, 전쟁 위협, 폭동 또는 민간 폭력, 테러 행위, 산업 분쟁, 자연 재해, 화재, 질병, 악천후, 공항 규정, 일시적 또는 기술적 문제, 교통 수단의 기계적 또는 전기적 고장, 광고된 숙박 시설 내 시설의 어떠한 손실, 불편 또는 피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원자력 발전소 또는 그 일부의 폭발로 인한 피해 또는 그러한 사건으로 인한 방사선 또는 오염으로 인한 피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운송 수단에 기술적 또는 기계적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우리는 즉시 버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지 파트너와 연락을 취할 것입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며 필요한 경우 대체 버스를 조치할 것입니다. 대체 버스의 소요 시간은 새로운 버스가 이동해야 할 거리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상황이 우리의 합리적인 통제 범위를 벗어나는 경우도 있음을 이해해 주시기 바라며, 우리는 어떠한 혼란을 최소화하고 안전과 편안함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10. OsaTravel에 의한 변경

OsaTravel 주식회사는 날씨 조건, 관광 명소의 가용성 또는 기타 상황을 고려하여 필요한 경우 여행 일정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OsaTravel” 주식회사는 또한 우리의 여행에 사용되는 차량의 크기와 유형을 수정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11. 방문자 자료

개인 정보 정책에 포함된 개인 데이터 외에도 OsaBus.kr에 전송하거나 게시한 모든 자료는 비기밀이며 소유권이 없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OsaTravel” 주식회사는 이러한 자료를 기밀로 처리할 의무가 없습니다. “OsaTravel” 주식회사와 그 대표자는 상업적 또는 비상업적 목적을 포함하여 이러한 자료를 복사, 공개, 배포, 통합 및 사용할 권리를 가지며, 그 안에 포함된 모든 데이터, 이미지, 소리, 텍스트 및 기타 요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2. 흡연

투어에 사용되는 모든 차량에서는 흡연이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13. 보험

OsaTravel 주식회사는 귀하는 방문하려는 국가에서 체류하는 동안 유효한 종합적인 국제 여행 보험을 가입하는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이 보험은 의료 비용, 여행 취소 또는 변경 비용, 수하물 분실, 사고 및 송환 등과 같은 다양한 여행 관련 측면에 대한 보상을 제공해야 합니다.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자신을 보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OsaTravel 주식회사는 적절한 여행 보험을 가입하지 않거나 소홀히 하여 발생한 어떠한 결과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귀하는 여행 중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적절한 보상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귀하의 책임임을 유념하십시오.

14. 불만 사항

불만사항이 있을 경우 가능한 빨리 OsaTravel 주식회사에 알려주시면 문제를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휴가 경험에 관한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여행이 종료된 후 1주일 또는 7일 이내에 서면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기한 이후에 접수된 클레임은 고려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약관, 투어 또는 투어 중 또는 투어와 관련된 사건이나 누락으로 인해 발생하는 “OsaTravel”(주)에 대한 모든 청구는 귀하가 투어를 위해 실제로 “OsaTravel”(주)에 지불한 금액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당사는 지급된 금액 이외의 실제 손해 또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결과적 손해, 미래 손해, 이익 손실, 기회 상실, 정신적 고통 또는 고통과 고통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우리의 책임은 귀하로부터 받은 금액으로 한정되며, 따라서 귀하가 발생한 다른 어떠한 비용에 대해서는 보상해 드릴 수 없습니다.

이 약관은 영국 법에 따라 규정되며 영국 법원의 독점적 관할권에 따릅니다.


저희 약관을 읽어주시고 동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가이드라인이 우리의 서비스에 대한 명확성과 투명성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OsaTravel 주식회사에서는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고 여정 전반에 걸쳐 귀하의 만족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환상적인 여행과 모험을 빕니다! 여행 중에 예기치 못한 상황이나 질문이 생길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그런 경우, 전문 팀에 연락하여 도움을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도와드리며 가지고 계신 모든 걱정을 해소해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다시 한 번, 행복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진심으로,

OsaTravel 주식회사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