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elvruzh-hanskofifritpt-ptessvdanlnoro +49 331 900 849 99 info@osabus.com

개인정보 보호정책

개인정보 고지

이 개인정보 보호 공지서(“공지서”)는 영국에 위치한 회사인 OsaBus(이하 “회사”, “OsaBus”, “우리”, “저희” 또는 “사업자”로 통칭)가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쿠키와 유사한 기술을 이용하는 우리의 처리 방법에 관심이 있다면, 쿠키 공지서를 확인해주세요.

우리는 필요에 따라 이 공지서를 변경할 수 있으므로 업데이트 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온라인 지상 교통과 관련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우리 자체 웹사이트, 모바일 앱, 이메일, 문자 메시지(“플랫폼”이라 칭함)를 통해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우리는 비즈니스 파트너들의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및 기타 플랫폼을 통해 이를 제공합니다. 이 공지서는 우리가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안 수집한 모든 개인정보에 적용되며, 또한 이메일, 실시간 채팅, 전화 또는 우편으로 저희에게 연락하실 때에도 적용됩니다.

우리의 비즈니스 파트너들은 또한 우리의 비즈니스 관계의 일환으로 개인정보가 처리되는 방식을 이해하기 위해 “비즈니스 파트너를 위한 개인정보 및 쿠키 공지서”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 정보

“개인정보”란 여러분을 식별하거나 식별 가능한 정보로, 예약을 진행할 때 회사가 수집하고 유지하는 정보를 의미합니다. 개인정보의 예시로는 이름, 우편 주소, 전화번호 등이 있습니다.

우리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을 진행할 때, 빠른 서비스 제공을 돕기 위해 특정 정보를 제공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 수집은 이름, 나이, 출생 날짜 및 장소, 연락처 정보(이메일, 주소, 전화번호)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약을 진행하지 않더라도 플랫폼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컴퓨터로부터 정보를 수집합니다. 이는 IP 주소, 브라우저 정보, 언어 설정 등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우리가 제3자로부터 정보를 받아오거나 자동으로 다른 정보를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정보 수집에 대한 기본적인 개요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가요?

 

귀하가 당사에 제공하는 개인 정보

우리는 여러분이 제공한 정보를 저장하고 이용합니다. 예약을 진행하실 때에는 적어도 이름,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픽업 및 드롭오프 주소, 결제 정보가 필요합니다. 또한 여행자의 추가 정보로 주소, 항공편 번호, 생년월일, 추가 승객의 이름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저희와 연락을 취하실 경우 (예: 전화, 이메일, 소셜 미디어 등으로), 정보를 수집합니다.

예약 이후에는 여러분께서 우리의 서비스를 개선하고, 미래 고객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경험에 대한 리뷰와 의견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분이 우리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다른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여 브라우징 중이신 경우 현재 위치를 공유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사용자 계정을 개설하여 예약 내역을 검토하고 관리하며 개인 설정을 저장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미래 예약이 더욱 간편해집니다.

 

귀하가 당사에 제공하는 타인에 대한 개인 정보

여러분은 다른 사람을 추가 승객으로 등록하거나 친구, 가족 구성원 또는 동료와 같이 다른 사람을 대신하여 예약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사람이 여러분이 그들의 정보를 우리에게 제공하고 개인정보 처리 방법(이 공지서에서 설명된 내용과 같음)에 동의한 것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는 여러분의 책임입니다.

 

당사가 자동으로 수집하는 개인 정보

귀하가 예약할 때 당사는 귀하가 예약한 플랫폼과 귀하가 당사 플랫폼에 어떻게 도착했는지(예: 다른 사이트에서 온 경우)를 기록합니다.

귀하가 예약을 완료하지 않더라도 귀하가 당사 플랫폼을 방문할 때 일부 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귀하의 IP 주소, 방문한 페이지, 사용 중인 브라우저 및 클릭에 대한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의 운영 체제, 응용 프로그램 버전, 언어 설정, 장치별 설정 및 특성, 장치를 식별하는 데이터에 대한 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는 경우 위치 정보도 수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설치된 앱과 관련된 기본 데이터(예: 이름, 설명 및 범주)를 분석하고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제3자로부터 받은 개인 정보

우리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비즈니스 파트너, OsaBus.com 계열사, Osa Travel 계열사(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및 기타 제3자로부터 귀하에 관한 일부 정보를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우리는 제휴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다른 플랫폼에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플랫폼 중 하나에서 예약을 하면, 귀하의 개인 정보를 그들과 공유할 수 있으며, 그들은 우리와 귀하의 개인 정보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 플랫폼을 통해 예약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운송 서비스 제공자는 고객 서비스 분쟁으로 이어지는 경우 예약에 관한 정보를 우리에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우리 비즈니스 파트너들은 광고 및 프로모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귀하에 관한 정보를 우리에게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직접 제공한 정보와 이러한 정보를 조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귀하의 개인 정보를 요청하는 이유는 지상 교통 수단을 예약하고 (예약에 필요한 다른 사항들도 포함하여)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b. 또한 귀하의 개인 정보를 사용하여 우리의 서비스를 사용할 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c. 또한 귀하와 연락을 취하고 최신 특별 거래와 특별 제공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 사용합니다.
d. 귀하의 요구에 맞게 서비스를 맞추기 위해 사용합니다.
e. 귀하의 질문에 답변하고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것들이 개인 정보를 수집하는 주요한 이유들이며, 그 외에도 다른 이유들이 있습니다.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

 

당사가 귀하의 개인정보를 사용하는 방법

우리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예약: 귀하의 개인 정보를 사용하여 예약을 진행하고 관리하며, 지상 교통(또는 다른 제품 또는 서비스)을 제공하는 회사 및 운전자에게 필요한 세부 정보를 전달합니다. 이는 예약과 관련하여 확인, 변경 및 알림과 같은 통신을 귀하에게 보내는 것을 포함합니다.

b. 고객 서비스: 우리는 고객 지원을 제공합니다. 고객 서비스 팀은 예약을 도와드리거나 예약 전, 중, 후에 발생할 수 있는 질문에 답변하기 위해 귀하의 세부 정보가 필요합니다.

c. 고객 리뷰: 귀하의 연락처 정보를 사용하여 예약에 대한 간단한 설문조사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서비스와 우리의 비즈니스 파트너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해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d. 계정 기능: 편의를 위해 우리 플랫폼에 사용자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귀하의 개인 정보를 제공하게 되며, 이를 통해 여러 가지 유용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약이나 기타 구매를 관리하고, 특별 제공을 활용하며, 개인 설정과 기호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향후 예약을 보다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e. 프로모션 활동: 또한 귀하의 개인 정보를 마케팅 활동에 사용할 수 있으며, 이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i. 최신 뉴스, 특별 제안, 할인 및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전화, 이메일 또는 SMS를 통해 귀하에게 연락드리는 것(제공한 연락처에 따라 다릅니다). 이는 우리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세부 정보 뿐만 아니라 (우리 그룹 회사 또는 제휴 비즈니스 파트너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것도 포함하여)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귀하는 이러한 마케팅 통신에서 빠르고 쉽게 언제든지 구독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이메일이나 다른 통신에서 “구독 해제” 링크를 클릭하거나, 우리의 개인 정보 주체 요청 포털을 방문하면 됩니다.
ii. 예약에 포함하지 않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이메일, 전화 또는 SMS로 연락드릴 수도 있습니다.
iii. 우리 플랫폼 또는 제3자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귀하에게 관련된 제안을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iv. 추천 프로그램이나 경연대회와 같은 프로모션 활동에 참여하도록 귀하를 초대할 수도 있습니다.

f. 귀하와의 커뮤니케이션: 전화, 이메일 또는 SMS로 귀하에게 연락드리는 다른 시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연락드리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i. 귀하가 요청한 사항에 대한 답변과 처리.
ii. 예약을 마무리하지 않은 경우, 예약을 완료하도록 도움이 필요한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예약에 대한 알림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이는 지상 교통을 다시 찾거나 예약 세부 정보를 처음부터 다시 작성하지 않고도 예약을 계속할 수 있도록 유용한 부가 서비스로 간주됩니다.
iii. 우리는 여러분께 설문 조사를 보내거나 경험을 검토해 보시기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iv. 예약과 관련된 다른 자료를 보내드리는 경우, 예를 들어 예약 도중 도움이 필요한 경우 우리(또는 다른 회사)에 연락하는 방법과 같은 것을 보내드립니다.
v. 이전 예약에 대한 요약을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vi. 예정된 약속이 없더라도 팁이나 보안 경고와 같은 다른 관리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g. 시장 조사: 귀하는 시장 조사에 참여하도록 요청될 수 있습니다. 이 조사의 일환으로 제공하는 추가적인 개인 정보는 귀하의 동의 하에만 사용될 것입니다.

h. 사기 탐지 및 예방: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귀하의 개인 정보를 사용하여 사기 및 기타 불법적이거나 원치 않는 활동을 탐지하고 예방합니다. 마찬가지로, 리스크 평가와 보안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사용자와 예약을 확인하는 것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특정 예약을 일시적으로 보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i. 서비스 개선: 개인 정보를 분석하여 온라인 서비스의 기능과 품질을 개선하고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는 항상 플랫폼을 사용하기 쉽고 즐거운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j. 고객 리뷰: 예약 후 우리나 우리의 비즈니스 파트너가 제공한 서비스를 리뷰하도록 귀하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리뷰는 미래 고객들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우리 비즈니스 파트너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리뷰를 제출함으로써 귀하는 이를 우리의 약관과 조건에 설명된 대로 표시할 수 있도록 동의하게 됩니다. 익명으로 리뷰를 작성하거나 이름과 국가 위치만 기재할 수도 있습니다.

k. 통화 모니터링: 우리는 전화 통화를 녹음하거나 다른 직원들이 들을 수 있도록 허용하여 동료들을 훈련시키고 일관되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녹음은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자동으로 삭제되며, 사기 의심이 있는 증거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합리적인 이유가 있을 때까지 보유될 수 있습니다.

l. 법적 목적: 마지막으로, 특정 경우에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여 법적 분쟁을 처리하고 해결하거나 규정 준수, 이용 약관을 정확하게 적용하는 데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 있어서, 저희는 다음과 같은 법적 근거를 사용합니다:

계약 이행: 우리는 귀하와 체결한 계약을 이행하기 위해 귀하의 개인 정보를 사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귀하가 운송 서비스를 예약할 때, 우리는 귀하의 예약 세부 정보를 운송 회사와 운전자에게 제공해야 하며, 이를 통해 귀하의 요청한 서비스가 정확하게 제공되도록 해야 합니다.

정당한 이익: 우리는 귀하의 정보를 ‘정당한 이익’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용어는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데 필수적이라고 믿는 모든 것에 적용되며 동시에 귀하의 권리를 존중하고 법을 준수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의 플랫폼, 이메일, 뉴스레터 등에서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제품과 서비스를 개선하고 홍보하기 위해; 그리고 관리 목적으로 사용합니다.

동의: 우리는 특정 상황에서 귀하의 개인정보를 사용하기 위해 귀하의 동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직접 마케팅 목적으로 귀하의 동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귀하는 언제든지 우리의 개인정보 주체 요청 포털을 통해 또는 info@osabus.com으로 “개인정보”라는 제목으로 이메일을 보내시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당사가 귀하의 정보를 공개하는 방법: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는 다양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통합되어 있으며, 특정 상황에서 귀하의 개인정보를 이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단순히 귀하가 요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귀하의 예약 세부사항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또한 결제 처리업체, 광고 파트너, OsaBus.com 계열사 및 Osa Travel 제휴사, 그리고 경우에 따라 당국과 같은 다른 제3자와 귀하의 데이터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주요 이유로 인해 귀하의 개인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가요?

 

당사는 어떤 제3자와 귀하의 개인정보를 공유하며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교통 서비스 제공업체: 귀하에게 운송 또는 기타 서비스를 제공할 운송 서비스 제공자에게: 예약을 이행하려면 관련 세부 정보를 운송 서비스 제공업체에 보내야 합니다. 이러한 세부 정보에는 귀하의 이름, 연령대, 연락처 세부 정보(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생년월일 및 장소, 항공편 번호, 픽업 및 하차 주소, 예약 시 귀하가 당사에 제공한 선호 사항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만약 예약에 관한 분쟁이나 기타 고객 서비스 문제가 발생할 경우, 우리는 예약 절차 및 예약과 관련된 분쟁에 대한 일부 정보를 운송 서비스 제공자들에게 제공할 필요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에는 실제로 예약이 이루어졌음을 증명하기 위한 예약 확인서 사본 및 불만 사항과 관련된 모든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지상 운송 및/또는 관련 제품을 제공하는 운송 서비스 제공자들에게 직접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해당 제공자들의 개인정보 안내 및 약관에 따라 저장되고 사용됨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비즈니스 파트너: 우리는 전 세계의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협력하고 있습니다. 일부 파트너는 저희의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광고하며, 또한 다른 비즈니스 파트너들이 자신들의 여행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광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러한 비즈니스 파트너에는 Osa Travel과 같은 다른 프로젝트도 포함됩니다. 이는 OsaBus.com, Amber-Treansfers, OriginalTransfers.com 등의 자매 회사들을 포함합니다. 이들 파트너의 서비스가 저희 플랫폼에 통합되어 있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파트너 플랫폼에서 예약을 진행할 때, 해당 파트너들은 귀하가 제공한 일부 개인 정보를 저희에게 전달합니다. 마찬가지로, 저희도 귀하의 예약과 관련된 일부 개인 정보를 비즈니스 파트너들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는 파트너들이 자신들의 비즈니스를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고, 충성도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귀하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 한하여 특별 제안과 같은 것들을 보내드릴 수도 있습니다.만약 비즈니스 파트너가 고객 서비스 지원을 제공한다면, 귀하가 필요로 하는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예약 세부사항을 파트너에게 전달할 것입니다. 이러한 경우, 귀하의 개인정보 처리는 해당 비즈니스 파트너의 개인정보 공지에 따라 진행됩니다. 비즈니스 파트너의 웹사이트에서 예약을 진행할 때에는, 귀하의 개인정보 처리 방침을 확인하기 위해 시간을 내어 해당 파트너의 개인정보 공지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비즈니스 파트너가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때 이러한 파트너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개인 정보를 전달합니다. 마지막으로 사기 탐지/예방 목적으로 비즈니스 파트너와 귀하에 대한 정보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에도 반드시 필요한 경우에 한한다.

Osa Travel : 더많은 정보를 위해서는 Osa Travel 자매 회사와 귀하의 개인 정보를 어떻게 공유할 수 있는지 여기에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정부 또는 수사 당국: 우리는 법률에 따라(또는 법적 효력을 갖는 규정에 따라) 그렇게 하도록 요구되는 경우, 즉 법원 명령, 소환장, 법적 절차 및 형사 수사와 관련된 명령 등의 경우, 귀하의 개인정보를 정부 또는 수사 당국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사기 및 기타 범죄 행위의 예방, 탐지 또는 기소를 엄격하게 필요한 경우에도 귀하의 개인정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의 권리나 자산, 또는 비즈니스 파트너의 권리나 자산을 보호하고 지키기 위해 관련 당국에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3자 서비스 제공자: 당사는 당사를 대신하여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고 당사의 서비스 제공을 지원하기 위해 제3자 서비스 제공자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사는 이를 사용하여 귀하와 소통하고, 당사를 대신하여 귀하의 예약 정보를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에 전송하거나 당사 사이트, 콜 센터 또는 마케팅 활동의 측면을 관리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또한 시장 조사 및 사기 탐지 및 예방 서비스를 위해 제3자 서비스 제공업체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제3자는 기밀 유지 계약에 구속되며 다른 목적으로 귀하의 개인 정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광고 파트너: 우리는 귀하의 이메일 주소와 기타 개인정보를 제3자 광고 파트너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제3자 비즈니스 파트너를 통해 서비스를 마케팅할 때 귀하에게 관련성 있는 광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플랫폼에서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제3자 광고 네트워크와 협력하며, 우리 자체 데이터를 분석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3자 공급업체와도 협력합니다. 이러한 모든 제3자들은 비밀 유지 계약에 따라 묶여 있으며 귀하의 개인정보를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도록 허용되지 않습니다. 개인화된 광고와 귀하의 선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쿠키 성명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처리업체와 기타 금융 기관: 또한 제3자 결제 처리업체와 협력하여 결제 또는 결제 보증을 처리합니다. 귀하(또는 귀하의 예약을 진행하는 데 사용된 은행 카드의 소지자)가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우리는 해당 결제 처리업체와 관련 금융 기관과 일부 예약 세부사항을 공유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예약 확인서 사본이나 예약을 진행하는 데 사용된 IP 주소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사기 탐지 및 예방 목적으로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관련 금융 기관과 정보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장치는 어떻게 사용됩니까?

우리는 다양한 모바일 기기용 무료 앱을 제공하며, 또한 모바일과 태블릿 브라우징에 최적화된 정규 웹사이트 버전도 제공합니다. 이들은 다른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처리하며,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현지의 지상 교통수단을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나요?

 

모바일 장치는 어떻게 사용됩니까?

만약 동의하신다면, 예약과 관련된 중요한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모바일 기기로 ‘푸시’ 알림을 직접 전송해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가 귀하의 기기 위치 또는 연락처 정보에 접근하도록 허용하신다면, 필요시 추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푸시 알림을 허용하고 해당 데이터에 접근하는 방법은 기기의 지침에 따라 진행될 것입니다.

더 나은 서비스와 관련성 높은 마케팅을 제공하기 위해 ‘교차 기기 추적’이라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귀하가 다양한 장치에서 당사 플랫폼을 사용하는 방법을 살펴보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휴대폰과 가정용 컴퓨터의 데이터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쿠키를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쿠키 및 유사 기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쿠키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뉴스레터에서 귀하에게 더 관심이 있을 수 있는 거래를 제공하기 위해, 귀하가 로그인한 후에 여러 기기에서 귀하의 계정에 검색한 내용과 예약한 서비스를 살펴보게 됩니다. 만약 이를 원하지 않으시면, 브라우징하기 전에 프로필에서 로그아웃하거나 뉴스레터 구독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크로스 디바이스 추적은 한 기기를 사용할 때, 연결된 기기에서의 활동 기반으로 다양한 회사들의 맞춤형 광고를 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NAI (Network Advertising Initiative)에서는 NAI 행동 광고 프로그램을 통해 이러한 상황을 막을 수 있습니다(쿠키 정책에서 “당신의 선택: 동의와 동의 철회”란에서 링크를 제공합니다). 유의: 사용자 계정에서 로그아웃만 하더라도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어떤 보안 절차를 시행하고 있나요?

저희 비즈니스 시스템과 절차는 영국 및 유럽의 데이터 보호 법률에 따라 모든 합리적인 조치를 취하여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남용이나 무단 접근으로부터 보호하도록 보장합니다. 또한, 우리는 개인정보에 대한 특정한 보안 절차와 제한 사항(기술적 및 물리적)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보유한 모든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과 사용을 제한합니다. 오직 승인된 인원들만이 개인정보에 접근할 수 있으며, 그들은 명확하게 승인된 목적으로만 해당 정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의 개인정보를 어떻게 다루나요?

우리는 16세 미만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16세 미만의 어린이들은 부모나 보호자와 함께 우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상황에서 어린이들에 관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예약과 관련하여나 고객 서비스 분쟁과 관련하여 어린이에 관한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럴 경우에도 해당 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하기 위해서는 어린이의 부모나 보호자의 동의를 받을 것입니다. 만약 이러한 동의 없이 받은 어린이의 정보가 있다면, 해당 정보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제공한 개인 정보를 어떻게 관리할 수 있습니까?

귀하는 일부 법적 예외에 따라 당사가 귀하에 대해 보관하고 있는 개인 정보에 액세스, 수정 또는 삭제할 권리가 있으며 귀하의 개인 정보 처리에 반대할 권리가 있습니다. 데이터 주체 액세스 포털을 사용하여 이러한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당사는 귀하의 신원을 확인하고 귀하의 정보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추가 정보를 요청할 것이며 관련 영국 데이터 보호법에 따라 귀하의 요청을 처리할 것입니다. 당사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언제든지 사용자 계정을 업데이트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예약을 하거나 견적을 요청할 때 마케팅 이메일 수신에 대한 동의 여부를 묻습니다. 이러한 마케팅 이메일에서 “구독 취소”를 클릭하거나 사용자 계정에서 이메일 기본 설정을 업데이트하여 언제든지 옵트아웃할 수 있습니다.

 

당사 플랫폼에서 개인 정보 처리를 담당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Osa Travel (상호: OsaBus.com)은(는) 자사 플랫폼에서 개인정보 처리를 관리하는 주체입니다. Osa Travel은(는) 영국 법률에 따라 설립된 개인 유한책임회사입니다. 만약 당사의 관행이나 이 개인정보 처리 공지사항에 관해 질문, 걱정, 또는 의견이 있으시면, “개인정보”라는 제목으로 이메일(info@osabus.com)을 보내주시면 빠르게 회신드리겠습니다.